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뷔페 /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레벨19 / 인천 연수구 양식 맛집

2020. 1. 1. 13:17맛집

오라카이송도파크호텔 레벨19 양식

송도 오라카이호텔 출장전통돌상 과 돌스냅 패키지 돌잔치를 위한...

안녕하세요 구자홍갤러리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송도에서 촬영이 있네요 오늘은 지난주와 같은 장소입니다 송도 오라카이호텔이에요 센트럴파크앞에 있어서 오라카이호텔 레벨19에서 돌잔치를 하시는 경우 멋진 뷰를 보시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지하 주차장이있고 주차비용은 무료입니다 다만 오전일찍오시면 체크아웃을 안하신 분들이 계시기때문에 주차공간이

인천송도호텔 10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호캉스!

인천에 오면 어디가 가장 생각나나요 저는 토박이라 다른 지역에서 놀러오시는 분들은 어디가 가장 기억에 남는지 좀 궁금했거든요 어떤분은 차이나타운이나 월미도라고 말해주시구 또 다른분은 을왕리 해수욕장 하지만 요즘 인천에서 핫한 장소로 알려지고 있는곳은 바로 송도신도시랍니다 아마 SNS나 주변에서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에요 저도 처음

오라카이뷔페 레벨19에서 맛있게 저녁식사 하고 온 후기

숙박은 자주했어도 뷔페는 벌써 3년 만인가봐 가격 오른 만큼 음식 퀄리티도 높아졌으니 충분히 만족스럽다 오라카이호텔 뷔페 레벨19 주말디너 KRW 57000 Enchanted Chest의 Jamie입니다 7월 첫째주 저희 가족 축제주간을 맞이해서 오라카이호텔에서 숙박하고 왔어요 이년 전 저희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송도호텔뷔페 오라카이 레벨19에서 돌맞이 식사했어요

송도호텔뷔페 오라카이 레벨19에서 돌맞이 식사했어요 어제 일요일 722우리아기 1살 생일 맞았어요 그래서 생일 일주일 전 미리 전통 돌사진과 가족사진 찍고 토요일은 친정식구들 초대해서 감사인사 겸 아기 돌 축하할 겸 송도호텔뷔페 오라카이 레벨19 가서 저녁먹었어요 집과 가까워서 송도 자주가서 돌잔치로 여러군데 뷔페도 먹었는데 신랑이 요기서

송도 뷔페 오라카이호텔 레벨19 다녀옴~

신호대기하던 차에서 창문 열고 찍어본 오라카이파크호텔 송도 센트럴파크 옆에 있고 맞은편에 롯데마트도 있고 송도에서 제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 아닐까 싶어요 지하 주차장에서 층별 안내를 찍어보면 이렇고 우리가 갈 레벨19뷔페는 당연히도 19층에 있어요 일찍 와서 로비층에서 괜히 소파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보고 호텔뷔페 안내창과 엘리베이터에서 보양식

송도 뷔페 - 5주년 프로모션 특가로 즐기는 야경...

이 블로그 내용의 원문 이미지 디자인 편집 구성의 모든 저작권은 yamo에게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은 글과 사진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 도용 복제 전재 발췌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블로그 저작물 무단도용 불법사용 등의 저작권 침해는 민형사상의 처벌 및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실 수 있습니다 19층 이야

송도 레벨19 뷔페 (송도 오라카이파크호텔)

엄마께서도 한번 여기 와보고싶어하시기도했고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송도 오라카이 파크호텔 19층에 위치한 레벨19 뷔페 19층이라서 이름을 그리지은듯합니다 주말디너로 방문해봅니다 일단여기는 뷰가 열일하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탁트인 센팍뷰가 좋네요 낮뷰도 좋았지만 야경역시 좋았던 창가자리 윤슬이도 한몫하심 전쟁의서막

2018.07.02.월 - [송도] 레벨19 (오라카이 송도파크로텔) 런치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음 약간 좁으면서 긴 공간 경치는 쥑인다 왠 한옥인가 했는데 호텔이었음 크림스프가 없다 광어 초밥이 없다 고기는 갈비양념 웰던이라 식으니 퍽퍽했음 아이스크림이 맛이 진한게 굿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다 맛도 괜춘괜춘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좋았다 경치가 멋지니 다 괜찮아뵈네

송도 오라카이 호텔 뷔페 레벨 19

송도 오라카이 호텔 뷔페 송도 오라카이 호텔 뷔페 평일 저녁에 찾아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예약을 하고가서 창가자리로 앉을 수 있었는데 연말이다 보니 늦어도 하루 전에는 예약하는게 좋겠어요 평일 런치 이용시간 1200 1430 평일 디너 이용시간 1800 2130 주말공휴일 런치 이용시간 1200 1430 주말공휴일 디너 이용

[송도돌잔치] 송도 오라카이 호텔 레벨19 돌잔치 전통돌상 후기

송도돌잔치 송도 오라카이 호텔 레벨19 돌잔치 전통돌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로 주말도 끝이네요 내일까지 비가 온다고 해요 비가 오는날엔 이불 덮고 영화나 보며 뒹굴뒹굴 하고 싶네요 오늘은 송도돌잔치 장소로 좋은 호텔 추천해드릴께요 송도에 위치한 오라카이 호텔 레벨19에서 진행된 돌잔치에 전통돌상을 차려드린 후기를 보시면서 돌잔치 준비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 소규모 돌잔치 돌스냅 촬영일지...

안녕하세요 구자홍갤러리입니다 추석연휴가 지난 첫 주말이네요 오늘은 송도에 위치한 오라카이호텔에서 돌잔치 촬영이 잡혀있어서 오전부터 촬영을 했네요 오전 오후 모두 오라카이호텔에서 촬영이네요 운이 좋게 더나은파티 전통출장돌상도 함께 진행이 되어 와이프와 함께 나왔습니다 오전엔 19층 레벨19에서 촬영이고 오후는 2층 연회장에서 돌잔치가 있네요 오늘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 돌잔치 돌스냅 전통돌상 패키지

오늘은 광복절이네요 광복절 아침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에서 돌잔치가 있습니다 지난주부터 온유헌과 오라카이호텔을 계속 오네요 오늘은 출장전통돌상과 함께 하는 날이에요 아침부터 인천에는 비가 엄청나게 내립니다 다행히 오라카이호텔은 내부에서 촬영이 모두 마무리될 수 있는 곳이라 다행입니다 호텔 로비에서 비 구경하며 오늘의 주인공을 기다립니다 로비

[출장돌상패키지] 오라카이 호텔 레벨19 돌잔치 출장돌상

출장돌상패키지 오라카이 호텔 레벨19 돌잔치 출장돌상 안녕하세요 벌써 7월 중순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죠 곧 피서철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실것 같은데 휴가지는 정하셨나요 저는 이번 휴가도 못갈것 같아요 오늘은 오라카이 호텔 레벨19 돌잔치에 함께한 출장돌상패키지 소개해드릴께요 송도 오라카이 호텔 레벨19돌잔치는 푸른나래 출장

어디좀 갑니다.

[인천 송도 호텔 조식]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Orakai...

2017년도 7월 11일화요일12일수요일 1박2일 5개월 후인 2017년 12월 18일월요일22일금요일 4박 5일 동안 오라카이 송도 파크 호텔Orakai Songdo Park Hotel에서 묵었다 7월엔 조식 불포함으로 숙박 예약을 했었는데 조식이 궁금해서 결국 돈 주고 먹었었다 가격은 1인 20900원 12월엔 조식

송도 오라카이 방문

연휴는 잘 즐기고 계신가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주말에 이웃분들 또는 독자분들 저는 연휴때 급하게 인천을 갔다 왔습니다 어디 갈곳을 찾다가 저번에 송도 오크우드를 방문했는데 의외로 사람이 많이 없고 파크뷰가 보기 너무 좋아서 다시 송도를 방문하여 그옆 오라카이를 방문했습니다 연휴라서 320D는 잠시 집에 두고 기분도 낼겸 Z4를 타고 부릉부릉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 돌잔치 돌스냅 촬영일지

오늘 오전에는 송도에 위치한 오라카이호텔 레벨19에서 돌잔치가 있네요 조금 일찍 미팅을 하기로 하고 호텔에 도착을 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9시30분에 도착을해서 촬영 포인트를 둘러봅니다 크게 변한건 없지만 혹시나 모를 변화때문에 항상 일찍 도착을 하네요 오늘은 비도 오락가락하고 실외에서 촬영은 정말 쉽지 않을것 같네요 다행히 오라카이호텔은 1층과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 돌잔치 돌스냅 촬영일지 - 구자홍갤러리

오늘도 상당히 더운날입니다 어제와는 다르게 오늘은 송도 오라카이호텔 레벨19에서 촬영이 있었습니다 날이더워도 호텔은 실내촬영이 많아서 다행입니다 레벨 19에서의 센트럴파크뷰는 정말 멋집니다 다른 호텔에 비해서 참 멋진것 같아요 오늘은 레벨19 3개의 룸을 모두 터서 돌잔치를 하셨네요 그래서 그런지 잔치가 달랑 하나 잡혀 있더라구요 조금 일찍 도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레벨19 - 센트럴파크를 보며 식사를!

아기 돌잔치 겸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로 디너뷔페를 다녀왔다 우리 집에서 송도는 넘나 먼것 송도를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보는 것은 처음인데 오 센트럴파크로 보이는 것은 꽤나 멋있던 걸 가격대와 시간은 요러코 메뉴를 찍지 못했지만 생맥주 무한 먹고 싶은 만큼 잔에 따라마시면 되고 스시류도 냉동아닌 생 스테이크부터 중식 일식 한식 어느

송도 오라카이호텔 소규모 돌스냅을 준비하다.

안녕하세요 구자홍갤러리입니다 지난주에도 오라카이 호텔이었는데 오늘도 오라카이 호텔에서 촬영이 있네요 아직 촬영 전이라 직원들도 준비하느라 분주하네요 오늘 주인공은 오라카이호텔에서 하룻밤을 잤나봐요 컨디션이 아주 좋은 상태로 만나야 하는데 잠을 잘 못잔것 같았어요 촬영중에서 너무 좋았지만 1시간을 넘기지 못하고 잠들어버렸습니다 다행히 일찍 촬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파크-하얏트-서울-더라운지

 

서울 강남구 맛집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더라운지 한식 삼성동 전망 좋은 라운지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서 파노라믹한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는 한국적인 특징을 담은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아..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