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선지해장국 / 양평해장국집 해장국

2020. 1. 20. 03:36맛집

양평해장국집 해장국

그래서 우신엔지니어링기전모터삼호기전 직원들이 배방양평해장국을 먹으러갔습니다

저희는 주차관계로 양평해장국 뒷문으로  들어갔습니다

2번 리필해서 먹었죠 위에 사진을 보시면 배방양평해장국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조절해서 만드시면 돼욤 기규와 승래형은 선지해장국저는 선지를 싫어하기 때문에 소고기 해장국 얼큰한 비주얼근데 국물이 조금 모자란 느낌이 드네요

대신에 맛있었을때만 맛없는거 혼자먹으면 그것만큼 처량한거없음 저번에는 배방에 있는 양평해장국을 먹었는데맛이 괜찮아서 포스팅하려고사진찍어놨어요

양평해장국에는 선지랑 양이 들어가있어요

사장님 여기 해장국 한그릇이요  난 하라는대로 하는 사람이니까시키는대로 들깨랑 다진고추지랑 고추씨기름을 넣어서 쉐킷 오 처음먹어보는 맛인데나만먹기좀 아쉽다는오옷 선지 크다 얼마만에 먹는 선지지다냐 왼쪽아래에있는게 찍어먹는 소스인데요

같이와서 먹게되면 난 저거 먹고남편은 선지해장국 사줘야지 아 그러고보니메뉴판을안찍었네욤다음에 다시오면 찍어야겟네욤  이상 내돈으로 사먹은 맛집리뷰배방  양평해장국집   양평해장국 배방점에서 얼큰한 내장전골 드세요

저희 동네에도 양평해장국이 오픈했어요

저는 양평해장국의 내장탕을 좋아하는데 메뉴에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수원에 살 때 자주 가던 양평 해장국집에선 늘 내장탕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종종 그 맛이 그리울 때가 있어요

워낙 좋아하는 곳이어서 오픈했을 때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 것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기존에 다녔던 양평 해장국집들에 비해 메뉴가 좀 독특한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뜨거운 국물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우신엔지니어링기전모터삼호기전 직원들이 배방양평해장국을 먹으러갔습니다

기전모터 광회형의 추천 온양 삼성 근처에 식당들이 많이 생겼죠원룸도 엄청 많더라구요

날샘간장게장 게요리

0552617997 경남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 78 오랜만에 창원을 내려갔어요 창원만 가면 꼭 먹고오는 찜   이날도 예외는 아니긔   여긴 엄마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대구뽈찜집   지하1층에 있어요 엥 여기 간장게장집인가봉가   근데 찜이 맛이 있을까 흐음     우린 3명 대구뽈찜 中 을 시켰어요 이런 메뉴들도 있구욤   기본 찬들이 나왔어여   기본찬들이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동생은 이거 겉절이 인가요 이거에 꽂혀가지구 더시킴 아삭아삭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구   꺅 찜등장   제가 카메라 모드를 약간 탁한걸로 했더니 음식색상이 죽었긔   흑흑   그래도 나름 느낌있게 봐주셍영     미역국도 맛잇고   여기 뭐지 다 맛있어     올레   살도 많이 들어있구요 찜도 진짜 양념 딱 맛있게 잘 만들어주셨듬   짱짱맛있긔   서울엔 왜 여기만한 찜집이 없는걸까여   아   찜을 서울까지 포장해갈수도없고     이제 서울가면 이런거 못먹

솔밭 감자탕

서울 감자탕이나 양평해장국 가면 내포좀 많이 넣어주세요 날이 더워 후덥하고 끈적거리고 정말 컨디션 꽝이었다는 용인 수지 동천동에 삼겹살 맛집 검색하다 찾아간 곳은 솔밭 네비 검색하고 간건데 주소는 성남 분당구라는 용인과 성남 그 경계 였나봐요 솔밭 생삼겹살 1인분 170g 14000원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싸네요 용인 성남이 쪽에 식당들이 가격이 대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것 같아요 손님들이 바글바글 주말이라 그런건지 원래 맛집인건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새로 인테리어를 한것같아요 깨끗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여기는 선지해장국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무한리필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그것 때문에 왔는뎅 역시나 3번 리필해서 먹었다는 그러나 사진한장없이 흡입만 두꺼운 돌판위에 삼겹살 3인분 올라갑니다 여기는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정말 프로답게 쎈불에 확 굽고 가위로 싹뚝 한번 뒤집고 끝 옴마야 너무 멋져 맛있게 익혀진 삼겹살 와우 냄새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비오는 날 삼겹

일미해장국 한식

충북 옥천 맛집깊은 맛이 느껴지는  일미해장국옥천맛집 따로국밥 해제비 수제비 일미해장국안녕하세요 포스팅is입니다 D요즘들어 차 베터리 때문에 말썽이었는데드디어 베터리를 보내주고 새로 교체를 했어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나가려고 시동을 거는데 베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안걸리는거에요 그래서 보험서비스 불러서 시동걸고 공업사에 가서 베터리 교체미루던 일을 오늘에서야 했네요 먼저 메뉴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우거지해장국부터 호박꼬지찌개까지노란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음식들인가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적당하게 느껴지네요 저는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따로국밥을 먹었고친구는 해제비를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이에요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고짱아찌랑 저 감자조림 짱맛 먼저 친구의 추천으로 주문한 따로국밥입니다 콩나물이랑 계란도 들어있고돼지고기도 들어있어요 원래 제가 돼지국밥 잘 못먹는데이건 맛있게먹었어요 다음으로 친구가 먹은 해제비해물 수제

오꾸닭 경주동천점 치킨,닭강정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어쩜 오븐에 구운 닭 괜찮은데요 유후 튀김 옷이 없어 양이 적어보이지만사실 술 안주로 하기엔 딱이죠먹기도 간편하게 굿뜨 매장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니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같은때엔시원함이 기본이죠저녁 남편이랑 같이 나왔는데좋아요 둘만의 시간 보내기엔 딱 경주치킨배달 오븐에 꾸운 닭세트메뉴로 즐겨봐도 좋겠어요 역시나 와서 먹음 이게 생맥주와함께 먹을 수 있어 더 좋은거 같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역시나 이런곳에 와야 먹을 수 있네요 이 과자 이름이 마카로니였던가아이들은 손가락에 껴서 먹곤 했는데 기름을 쫘악 뺐잖아요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유후사실 치킨은 언제나 사랑하죠왜

https://dazoori.tistory.com/entry/더진국-더진국-동대문역점-국밥

 

더진국 / 더진국 동대문역점 국밥

더진국 동대문역점 국밥 넹 핸드메이드 페어 갔다가 들렀던 the 진국 리뷰행여 근처에 맛있는 거 파는 곳 없나 찾아봤는데 다 핵으루다가 먼 거 그래서 아 어디 가자 하면서 천천히 걷던 길에 발견한 곳 갑자기 국..

da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