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부천중동점 / 굽네치킨 부천중동점 / 경기 부천시 치킨,닭강정 맛집

2020. 1. 3. 11:42맛집

굽네치킨 부천중동점 치킨,닭강정

<먹방>굽네치킨_한마리 더 세트"_"

꺅 드디어 먹었어요 맨날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면서 기다렸어욥 쟈 이제 치킨 오픈 한마리 더 세트 오리지널 굽네치킨과 2000원 추가해서 볼케이노 그래서 28000원 이게 오리지널 굽네 흐암 보기만해도 입안에 침이 완전 맛있었어요 하지만 너무 매웠다 저는 매운거 좋아하는데 잘 못먹어서

치킨 추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치킨 또 생각나~

매콤 바삭 또 생각나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추천해요 비빔밥 한그릇을 다 비우고 뒤돌아서서는 굽네치킨 먹고 싶다 네요 이럴때 보면 정말 잘 먹는데 왜 살이 안찔까요 조금만 쉬고 주문하자고 달랬는데 10분 정도 쉬었나 쉬었으니 치킨 주문하랍니다 오리지널 부터 허니커리바사삭까지 굽네치킨이 아들 입맛엔 제일 맛있나봐요 허니커리바사삭도 연이어 3

부천 굽네치킨 중동점 - 딥치즈 / 고추바사삭

고추바사삭을 맛본이후로 고추바사삭을 끊을수가 없네요 하넘맛있오 근데 참 맛있는데 둘이먹기 양이 적어서 항상 고추바사삭 시키면 떡볶이나 다른 부가적인거 같이해서 먹었는데 1인 1닭 해보자며 남편이랑 2마리를 시켜서 묵었어요 근데 제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만 먹어봐서 굽네 치킨 자체가 기본도 이맛이 나는건지 모르겠는데

고추바사삭을 먹었어요~ 부천 굽네치킨 중동점

어제 또 진주가 허리를 아파해서 오늘 또 침맞으러 다녀왔어요 근데 오늘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보니까 남편도 그런지 다먹고나니 마블링은 싹비워있었음 마블링은 마요네즈 맛이나용 요새 이웃님들이 고추바사삭에 빠져있으신 분들이 많길래 넘 궁금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빠질만함 지금도 또 먹고싶은치느님 굽네는 뻑살도 부드

[치킨] 굽네 갈비천왕을 이제서야 먹어봄

2017년의 치킨 3번째 주인공은 굽네 갈비천왕 작년부터 그렇게 난리던데 얼마나 맛있는지 보자 하고 시켜봄 맛 가격 양 진짜 기대하고 먹었는데 핵실망했음 갈비맛도 그렇게 안나고 23개 먹으면 질리는 맛이었다 아 치킨이 아니라 치밥이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니까 밥을 한번 비벼먹어보자 마지막 실오라기 희망을 가지고

치느님

수요일은 닭먹는 날 sk가 수요일은 5천원 할인되서 시켜먹었음 배달의 민족 신규 가입 쿠폰 2천원이랑 에스케이 할인해서 9천원에 겟 문자 왔을땐 45분 뒤에 온다고해서 긴장햇는데 생각보다 빨리옴 고추가 느끼한맛 잡아주고 좋음좋음 마음이 급해서 너란 아이폰 발가락 초점 잡지마 맛있어열 치킨은 항상 옳은

굽네치킨

굽네에서 새로 나왔다는 고추 바사삭 치킨 나도 먹어보았음 우왕 치킨 박스마저 부러움 예쁜 부부 소스가 두가지임 신기하당 키키 맛있겟다 튀김옷에 고추가 있는듯 내입엔 하나도 안매웠음 최근 어쩌다 보니 불닭은 안먹었지만 불닭에 견줄수도 없는맛 진라면 매운맛 느낌 매운맛인

굽네치킨 메뉴 와이프가 먹고 싶어하는 굽네 오리지날 중동점에서...

와이프가 어제 치킨 먹고싶다고 했었죠 신경 못 썼는데 오늘 말하기를 먹고 싶은 치킨 못 먹었다고 서럽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안하다고 하고 바로 구운 치킨 먹기위해 배달시켰죠 유재석 광고하는 네네치킨 중동점과 중동약대점을 전화하니 오븐이 없어 구운치킨이 안 된다네요 아 어이없어 그래서 늘 시켜먹던 굽네치킨에서 늘 먹던 메

https://kakada.tistory.com/entry/헤리베르-헤리베르-경기-양평군-테이크아웃커피

 

헤리베르 / 헤리베르 / 경기 양평군 테이크아웃커피

헤리베르 테이크아웃커피 양평 강이보이는 전망좋은 카페 그냥 경치 구경하시다가 배가 고프실 때 적당히 한끼드시는건 괜찮으실 듯.......?<헤리베르>밥 다 먹고 커피 한잔 할까 해서 찾다보니 뷰가 괜찮다는 평..

kakada.tistory.com